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고고알바 cap[포스팅 알바]새로운 무료부업 고고알바!!~~

고고알바라는 새로운 무료부업이 나왔네요.

 

 

오픈 한지 얼마 안되어서..요번 달 2월 달까지 오픈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

2월 28일 까지 무료회원 가입을 하면 5000 포인트를 준다고 하네요.

오천원 받고 시작하는 거나 마찬가지!!!

고고알바 사이트는 포스팅알바,cpa 포스팅 알바를 제공하는데요..

그동안 알고 있는 여러 무료부업 사이트가 있지만 새로운 무료부업 고고알바도 괜찮은 듯 합니다.

그리고 출석체크를 하면 하루 200포인트....입니다.

한달 30일 출석체크를 하면 6000포인트가 되겠네요..거기다 한달 개근하면 3000포인트 플러스+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

블로그 무료부업에 관심 있으신 분은 한번 둘러보세요..

초기비용 없는 무료알바다 보니 부담없이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